본문 바로가기

인기가요!/전국의 맛집을 찾아서

광화문역 대창덮밥 맛집! 도토리 브라더스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기가요 블로그장

인기쟁이 인사 올립니다!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광화문역에 위치한 대창덮밥 맛집!

도토리 브라더스 입니다!

 

아마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대창덮밥이란 무엇이냐!

 

바로 이것입니다!

 

도토리 브라더스 대창덮밥

진짜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크~ 저 기름진 대창과 갖가지 고명들

너무 맛있어서 한번 먹으면 기억에서 안잊힐것이 분명해요!!!

 

대창을 못드시는게 아니라면

꼭! 한번 드셔보는걸 추천드려요!

 

 

도토리 브라더스 부채

사실 맨처음 대창덮밥을 먹으러 갔을때는

외부에서 조금 기다렸어요!

그래도 너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게 아니라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위에 부채랑 명함은 도토리브라더스의 마스코트 랄까요? ㅎㅎㅎ

 

먹으러 간 날에 엄청 더웠는데

부채를 자유롭게 사용하라고

밖에 놔두었더라구요!

 

진짜 배려가 장난 아니었어요!!!

감동감동~ㅠ

 

 

대창덮밥을 먹으러 갔는데 오잉?

맥주...가!?

 

시중에서는 구할기 어려운 수제맥주였는데

여러개인데 어떻게 또 하나만 먹어보겠어요!

 

안그러면 다른 맥주들이 섭섭해해요!!

안그렇습니까 여러분!!!ㅎㅎㅎㅎ

 

그래서 세종류 모두 맛볼 수 있는 샘플러를 주문 했지요!!!

 

 

갔이 갔던 친구한테 사진찍는데 방해된다고

좀 사라지라고 하니까

저렇게 휙 가버리네요 ㅎㅎㅎㅎ

 

아니 멀뚱멀뚱 뭐하는거야 사진찍는데!

 

도토리 브라더스 샘플러

 

친구를 보내고 한장!

 

결국 뒤쪽에 손님들이 계셔서 깔끔한 사진은 구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좀 나아졌네!

 

 

이렇게 수저 세트를 담아서 주더라구요!

 

깨알같이 맛있게 먹는 방법 설명!!! ㅎㅎㅎㅎ

 

언능 나왔으면 좋겠다!!!

하고 기다리는데 드디어!!!

나에게도 대창 덮밥이!!!뙇!!!

 

 

 

아~ 이 영롱한 빛깔좀 보세요...

이걸 작성하면서도 침히 또 흐르네요...

 

다음달에 한번 더 가야겠어....

못참겠어....

 

 

주문한 음식이 전부 나오고 찍으려는데 

 

먼저 섞어버리는 친구놈....

그리고 당황해서 흔들려버린 사진....

 

아....마지막에 왜이래 나한테....

 

그래도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안드셔본 분들이라면 그리고 광화문역에 갈일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쯤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대창에 거부감이 없으신분!

맛집을 즐기시는분!

새로운 맛을 찾으시는분!

광화문역 근처의 맛집을 찾으시는분!

 

도토리 브라더스!

www.instagram.com/dotori_brothers/